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와 함께하세요!

2014년 부산국제광고제 테마는 'Convergence(융합)' 입니다! 본문

소식

2014년 부산국제광고제 테마는 'Convergence(융합)' 입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3. 3. 14:06




전 세계가 주목하는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 2014)가 올해로 7번째를 맞이했습니다.


매년 8월에 개최하는 부산국제광고제는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참신하며 기발한, 더불어 공감을 이끌어 내는 최고의 작품을 선발하는 전세계 최고의 광고제입니다.


올해 제7회 부산국제광고제는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며 벌써부터 전세계 광고인, 광고사, 광고인을 꿈꾸는 청년은 물론 청소년(Young Stars)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지난 2013년 제6회 부산국제광고제에는 전세계 59개국에서 12,079편의 작품이 출품되었고, 세상을 바꾸는 세계의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공유하고 나누는 축제의 장이 펼쳐졌습니다.






올해 부산국제광고제의 테마는 'Convergence(융합)' 입니다!


2014 부산국제광고제에서는 상품 및 서비스, 기술, 시장 그리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컨버전스에 대해 다양한 시각으로 조명합니다. 출품작은 2014년 5월 15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치열한 심사와 경쟁을 거쳐 최고의 작품이 선정됩니다.


부산국제광고제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세계인의 공감을 얻는 다양한 작품을 만나보세요.

국내외 유명 광고인이 참여하여 심사하고 온라인을 통해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아시아 최대의 광고제, 세계인이 주목하는 부산국제광고제에서 자신의 크레이티브한 기량을 펼치고 멋진 작품을 선정해 주세요.


부산국제광고제의 주인공은 여러분입니다.







>> Overview

1. 마감일 : 2014년 5월 15일


2. 예선심사(온라인) : 2014년 6월 22일~29일

3. 본선심사(오프라인) 

   - 1라운드 2014년 7월 11일~17일

   - 2라운드 2014년 8월 19일


4. 참가방법: www.adstars.org 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작품 업로드

5. 참가비: 없음


6. 참가 관련 사항

(1) AD STARS의 모든 출품은 AD STARS 홈페이지 www.adstars.org 를 통해 온라인상으로 이루어집니다.

     출품자는 카테고리 별로 정리되어 있는 출품 규격에 따라 출품작을 파일형태로 업로드 하면 됩니다.


(2) AD STARS 사무국은 파이널리스트에 진출한 출품작에 한하여 개별통보를 통해 출품작의 Hard copy를 요청합니다. 

    출품자는 이를 AD STARS 사무국으로 출품작의 Hard copy를 우송하여야 합니다. 우송된 Hard copy는 본선 심사와

    전시를 위해 사용됩니다. 

    - 하드카피 사이즈: 60cm*40cm (보드 포함)

    - 보드 형태: 경량의 블랙보드 사용

    -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457번지 디자인센터 802호 (우편번호 612-020)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 사무국 (전화: 051-623-5539) 

    - 출품자는 반드시 우편/배송과 관련된 모든 비용 및 관세를 지불해야 합니다. 

    - 포장 겉면에 볼드체로 “대회자료, 상업적인 가치는 없음”이라고 명기하시기 바랍니다.

    - AD STARS는 관세와 관련된 비용의 책임이 없습니다.


(3) 출품시 출품작과 관련된 아래의 정보를 영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Describe the brief from the client 

    - Describe strategy 

    - Describe results & achievement 

    - Describe the strong point


(4) 출품시 해당 작품이 어떤 소구방법을 이용하여 커뮤니케이션을 하였는지를 선택하여야 합니다. 소구방법 선택은 심사

     와 시상과는 무관하며 향후 자료로만 활용 됩니다. 소구방법 유형에 대한 설명은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

     니다.

     

(5) 영어가 아닌 언어로 제작된 출품작은 심사를 위한 영문 번역을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된 영문 번역은 직역된 것이

    어야 합니다. 출품 양식 및 출품작 관련 정보도 영문으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