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와 함께하세요!

[애드아카데미 연사 소개] Jonas Kuher , Ankur Kalita 본문

소식/MAD STARS 소식

[애드아카데미 연사 소개] Jonas Kuher , Ankur Kalita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16. 7. 20. 10:45

                                                                          



2016 부산국제광고제 애드아카데미 연사 소개

Jonas Kuher , Ankur Kalita


                                                                         





광고와 관련된 최신 크리에이티브와 트랜드가 가득한 AD STARS 2016.

행사 기간 중에는 여러 유익한 세미나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광고인의 꿈을 꾸는 대학생들에게는 현직 광고인들에게

전문적인 교육과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현직 광고인들에게는 스스로를 스킬 업 하고 다양한 네트워킹의 기회가 될 세미나.




2016 부산국제광고제의 애드 아카데미가 바로 그 멋진 기회가 될 텐데요.

애드 아카데미의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총 이틀에 걸쳐 각각 학생들과 광고인들을 위한 시간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최고의 세미나를 선사해 줄 최고의 연사분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Jonas Kuher

Solving briefings isn't rocket science



먼저 소개해 드릴 분은 대학생 애드 아카데미에서 강연을 해 주실 분인데요.

Ns2 Netshoes House의 Creative Director인 Jonas Kuher 입니다.


그는 Johnson & Johnson‎, Reckitt Benckiser, GE, Pernod Ricard, PEPSICO, Nutella, Coca-Cola, BR Foods, Oi Telecom, VISA, Gillette, GRU Airport, Telefonica 그리고 Accor Hotels을 포함한 글로벌 브랜드들과 함께 일한 경력이 있는 실력자인데요.



그가 생각하는 브리핑을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일지, 어렵지 않은 브리프란 무엇인지 바로 애드 아카데미 세미나에서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Ankur Kalita

CREATIVES NEVER BREAK RULES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연사는 JWT의 Senior Creative Director, Ankur Kalita 입니다!



그의 작품은 Spikes Asia, Asia-Pacific Adfest, Cannes, One Show 그리고 India’s Goafest  같은 세계적은 광고제 뿐만 아니라 Contagious Magazine에서도 인정 받고 있어 전 세계의 트렌드 리더 중 한명이라 할 수 있는데요,



그는 이번 강연에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크리에이티브의 첫번째 규칙이란, 규칙이 없다는 것이라고 하네요.


형식을 깨는 것에 대한 영감을 줄 것이라 기대되는 그의 세미나

 과연 어떤 내용의 세미나가 될 지 궁금해지는데요.


올 여름 부산국제광고제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세미나에서는 더욱 많은 수의 현직 전문 광고인 분들의 강연은 물론,

Q&A시간을 통해 연사들과 직접 소통하고, 창의적 솔루션에 대해 이야기 해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애드 아카데미의 세미나는 순차적으로 통역이 제공되며,

사전 신청한 참가자에 의해 제공되는 세미나이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광고에 꿈을 가진 이들이라면 누구나, 애드 아카데미에서 함께 하시 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