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와 함께하세요!

2016 부산국제광고제 조기등록 할인의 기회! Early Bird 등록 안내 본문

소식/MAD STARS 소식

2016 부산국제광고제 조기등록 할인의 기회! Early Bird 등록 안내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16. 7. 6. 14:07

                                                                         



2016 부산국제광고제 조기등록 할인의 기회!

Early Bird 등록 안내


                                                                         




장마와 함께 여름이 훌쩍 다가오고 있는 지금, AD STARS 2016 의 참관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전시, 체험, 세미나, 각종 네트워킹의 기회까지 보고 즐길 거리가 풍성한 행사를 준비중인데요,

학생이나 사회 초년생처럼 참관등록비가 다소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한 소식을 전합니다.


부산국제광고제에서 7월 15일까지 조기등록을 진행하며 기간 내 등록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참관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과 학생 모두 조기 등록 시 10% 할인이 가능하니,

등록비에 부담을 느기셨다면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해 합리적인 참관 등록을 하는 것이 좋겠죠?


부산국제광고제는 학생, 광고인, 전문가 등 다양한 대상을 위한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목적과 흥미에 맞는 프로그램이 배정된 패키지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참관 등록은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홈페이지 adstars.org 에서 진행중입니다.

단, 학생 단체(20인 이상) 20%할인과 조기등록 10% 할인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니 이 점 꼭 주의해주시기 바라구요!




많은 볼거리와 체험할 거리로 가득할 2016부산국제광고제.


조기등록으로 할인도 받고, 올 여름은 부산 여행 그리고 AD STARS 2016과 함께 크리에이티브 여름을 계획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