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와 함께하세요!

부산국제광고제 D-100일, New Stars AD Competition의 모든것! FAQ 본문

소식/MAD STARS 소식

부산국제광고제 D-100일, New Stars AD Competition의 모든것! FAQ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14. 5. 13. 18:39

부산국제광고제까지 딱 100일 남았습니다.

바쁘게 달려온 준비 기간 하지만, 앞으로 100일이라는 짧은 시간이 남았는데요.

현재 진행 중 여러분이 궁금한 점을 모아 FAQ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부산국제 광고제 참여하자! New Stars AD Competition




New Stars AD Competition 2013 참가자 모집 안내


전 세계 3년차 이하 또는 만 30세 이하 현직 광고인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광고작품 공모전입니다. 

2014 부산국제광고제의 “New Star”를 꿈꾸는 젊은 광고인 여러분의 많은 도전 하세요!


팀 참가의 인원제한은 어떻게 되나요?

반드시 팀별 지원하셔야 합니다. 팀 참가 인원은 2명까지 가능합니다.


뉴스타즈의 참가비는 얼마입니까?

1인당 80만원입니다. (뉴스타즈 참가비 50만원, 부산국제광고제 참관비 A패킵지 50%할인 금액 30만원)


뉴스타즈의 참가 모집기간은 언제인가요?

2014. 3. 17(월) ~ 5. 26(월)입니다.


뉴스타즈의 최종 참가여부는 언제 알 수 있나요?

최종 참가 여부는 2014. 5. 30(금)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타즈 참가 신청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1단계 :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홈페이지 방문 (www.adstars.org) → 참가신청 배너 및 메뉴 클릭 → 

       참가신청서를 작성 합니다.

       ※ 한국, 해외 참가자 모두 영문으로 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2단계 : 작성한 참가 신청서는 먼저 메일(jmj@adstars.org)로 송부합니다.


경연 대회는 언제, 어디서 진행되나요?

2014. 8. 21(수) ~ 23(토) /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됩니다.


뉴스타즈 경연대회는 광고캠프 형식으로 진행되는 공모전인가요?

네, 그렇습니다. 8월 21일부터 8월 22일까지 1박 2일 동안 주어진 주제에 맞게 광고작품 경연장에서 작품을 제작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작품 마감시간은 8월 22일 오후 2시까지입니다.


뉴스타즈 본선 대회에 참가하려면 언제까지 대회 장소에 도착해야 하나요?

숙소배정, 오리엔테이션 등의 일정이 있기 때문에 8월 20일 오후 5시까지는 지정호텔에 도착해 주셔야 합니다.


8월 23일 이후 일정은 어떻게 됩니까? 경연대회를 마치면 뉴스타즈가 끝이 나는건가요?

8월 22일 과제 제작 마감 후, 심사위원과의 대화, 특별세미나, 시상식 등의 다양한 일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8월 24일 오전 숙소 체크아웃을 끝으로 대회가 끝이 납니다.


뉴스타즈에 참가한 외국인 참가자들과 친구가 될 기회가 있을까요?

국제 행사에 참가해서 외국인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기회는 다양합니다. 특히, 뉴스타즈에서는 네트워킹파티와 같은 부대 행사를 마련하여 참가자들의 글로벌 프렌드십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의 통역 자원봉사를 각 외국인 참가자들 팀에 배치하여 뉴스타즈의 모든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릴 예정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