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와 함께하세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4. 1. 5. 11:40

 

 

푸른 용의 힘찬 기운이 가득한 2024년을 맞이하여 희망하는 일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에도 수많은 크리에이티브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이 한자리에 모여 성공적으로 MAD(마케팅, 광고, 디지털 콘텐츠) 분야의 화합과 성장을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의 열정과 도전정신, 창의성 덕분일 것입니다.

올해 17회를 맞이한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는 어워드의 품질과 권위를 한 단계 드높이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전문가 부문의 출품을 전면 유료화 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 및 높은 수준의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세계 각 지역에서 발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AIM, AI로 마케팅 성공을 겨냥하다'를 테마로, 최근 업계의 화두인 메타버스와 AIGC를 포함해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성공 사례와 현 시대를 헤쳐 나갈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광고와 마케팅 산업의 변화와 도전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사회적 가치를 높여 함께 미래를 만들어가는 국제적 어워드 페스티벌이 되겠습니다.

올해도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늘 행복과 번영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