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와 함께하세요!

[부산국제광고제 MAD STARS 2022]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본문

소식/MAD STARS 소식

[부산국제광고제 MAD STARS 2022]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2. 6. 23. 14:00

[2022 부산국제광고제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15주년을 맞이하여 'MAD STARS'로 변경된 부산국제광고제의 영문 명칭❗

 

‘MAD’는 광고 위주의 프로그램 구성에서 마케팅(Marketing), 광고(Advertising), 디지털 콘텐츠(Digital Contents) 등으로

프로그램의 영역을 확장한다는 의미이자, '세상을 바꾸는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를 공유한다는 뜻인데요.

 

영문 명칭 변경을 기념하여 부산국제광고제가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를 개최합니다!

 

MAD STARS 로고 영상처럼 부산국제광고제 CI의 ‘M’을 새롭게 디자인해주세요! 

 

📅참여기간

6월 23일(목) ~ 7월 13일(수)

 

 

📌 제출 방법

✅ 구글폼을 통한 온라인접수 👉 https://forms.gle/qzW9v8LpsT8bCVSz9

 

Google Forms: 로그인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accounts.google.com

영상, 직접 그린 그림, 직접 디자인한 JPG / PNG 파일 모두 가능

(저작권/도용 문제가 없는 순수 창작물만 가능)

 

 

🏆시상

최우수상(1) : 신세계 상품권(100,000원)

우수상(2) : 신세계 상품권(50,000원)
크리에이티브상(10) :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 ‘부산국제광고제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구글폼 작성(양식에 맞는 출품작 제출)’이라는 모든 조건에 부합하여야 수상작으로 선정될 수 있습니다.

- 팀은 2인 이내로 제한되며, 팀 단위 출품작이 수상작인 경우는 구글폼에 등록된 대표자에게 상품이 지급됩니다.

- 부산국제광고제는 출품작에 한하여 독점적으로 전시∙복제∙배포할 수 있으며, 출품작은 홍보를 위해 SNS 게시 등의 방법으로 온라인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출품작은 출품자가 직접 제작한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사용된 이미지, 음악, 영상, 폰트, 디자인 요소 등은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아야 합니다.

- 출품작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타인 작품을 제출하거나 표절, 모방 등 부정행위 시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 후 문제 발생 시 수상 취소 및 시상 내역이 환수됩니다.

- 출품작에 대한 저작권, 초상권, 지적소유권, 재산권 등 이용에 법적인 문제가 없어야 하며, 분쟁에 따른 모든 법적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