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와 함께하세요!

[부산국제광고제 AD STARS 2021] 부산국제광고제 X NS홈쇼핑 전국민 아이디어 이벤트 2차 - N Cook을 빛낼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본문

소식/MAD STARS 소식

[부산국제광고제 AD STARS 2021] 부산국제광고제 X NS홈쇼핑 전국민 아이디어 이벤트 2차 - N Cook을 빛낼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1. 9. 14. 17:18

01

 

[부산국제광고제 X NS홈쇼핑 전국민 아이디어 이벤트]

'2차 - N Cook을 빛낼 #아이디어 를 찾습니다!'

 


9월 말 출시되는 #NS홈쇼핑 의 간편식 브랜드, 'N Cook'🥘
'N Cook'이 여러분께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참신한 홍보 아이디어를 DM으로 보내주세요❗

 


가장 기발한 홍보 아이디어를 제시해주신 15분을 뽑아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엔쿡(N Cook)이 궁금하시다면, 2번째 장을 참고해주세요😉)

 


📣참여방법
1. 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다!
2. 부산국제광고제(@adstarsfestival) 계정을 팔로우 한다!
3. 홍보 아이디어를 부산국제광고제(@adstarsfestival) 계정에 DM으로 전송한다!

▶예시
엔쿡으로 간편하게 차린 밥상의 인증샷과 함께 사연을 보내는 'N Cook 인증샷 이벤트'를 했으면 좋겠어요!

 

📅참여기간
9월 14일(화) ~ 10월 29일(금)

🏆당첨자 발표
11월 10일(수) 개별 연락 예정

🎁경품
최우수상(2명) :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우수상(3명) : BHC 뿌링클+콜라1.25L 세트 기프티콘
감사상(10명) :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Tall) 기프티콘

🌟TIP🌟
@adstarsfestival을 태그하여 본 게시물을 리그램하거나(캡쳐사진 가능), 함께할 친구들을 소환하면 당첨 확률 UP!

3차까지 진행될 '부산국제광고제 X NS홈쇼핑 전국민 아이디어 이벤트'❕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유의사항🛑
- ‘본 계정 팔로우, 본 게시물 좋아요, DM 전송’이라는 모든 조건에 부합하여야 당첨자로 선정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와 동시에 개인 정보 수집 및 취급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당첨자에게는 배송을 위해 추가 개인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당첨자는 개인 정보 제공에 대해 거부할 수 있으며, 그 경우 당첨 취소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중복 참여 시, 1개의 아이디 기준으로 첫 번째 응모한 내용만 유효합니다.

 


❗상품 발송 전, 계정 팔로우와 좋아요를 취소하거나 DM을 삭제하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