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와 함께하세요!

2016 부산국제광고제 프로그램 모집 연장 안내 본문

소식/MAD STARS 소식

2016 부산국제광고제 프로그램 모집 연장 안내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16. 6. 10. 18:01

                                                                                 



2016 부산국제광고제

프로그램 모집 연장 안내

                                                                                 




매년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지는 부산국제광고제.


직접 참여하여 크리에이티브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청소년, 대학생부터 현업 광고인까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 신청을 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한 희소식.

바로 프로그램 모집 기한이 연장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대학생 AD ACADEMY


'대학생 AD ACADEMY'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부산국제광고제 3일의 기간 동안 전문 광고인들에게 특화된 세미나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모집기한이 6/15일 까지로 연장되었으니 광고계를 향해 한걸음 더 내딛을 대학생들께서는 빨리 신청하는게 좋겠죠?




광고인 AD ACADEMY


'광고인 AD ACADEMY'은 국내 중소 광고회사 및  광고주 임직원을 대상으로, 역시 부산국제광고제 3일의 기간동안 개최되는 전문화된 세미나인데요. 특화된 세미나를 통해 프로페셔널리즘 향상 및 네트워킹의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광고인 애드아카데미는 모집기한이 6/20일까지이니 네트워크 확장을 원하는 광고인 분들은 서둘러 주세요!



별난 평가단


'별난 평가단'은 예비 광고인, 광고인, 일반/블로거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부산국제광고제의 다양한 행사를 무료로 참가해보고, 평가도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모집기한은 6/30일까지이니, 무료 참관의 기회를 잡아보세요.




창조캠프


'창조캠프'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창의력 개발 교육 및 경진 프로그램입니다. 참가비 무료로 이루어지며, 경진 대회에서 장학금의 기회와 자신의 작품이 2016부산국제광고제에 전시되는 영광까지! 

광고에 관심있는 청소년들이라면 6/25일까지의 모집기한을 명심하고, 꼭 신청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각 프로그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설명 및 신청은 adstars.org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올 여름,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흠뻑 빠져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Comments